2013. 1. 1. 00: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의 게시자는 네이버 라이토 블로그 (http://blog.naver.com/ss3368)의 라이토와 동일 인물입니다.

라이토의 1.4.6 통합모드 001

설치시 주의사항

설치전 마인크래프트 폴더의 Bin, Mods폴더를 백업해주세요 (가능하다면 .minecraft폴더 자체를 백업하는것도 좋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 맵이나 텍스쳐팩을 백업하시길 원하신다면 

saves. texturepack, texturepack-mp-cache폴더를 백업해주세요

설치전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했는지 주의해주세요 

통합모드의 적용버전이 마인크래프트 버전과 같은지 주의 해주세요 이 통합모드의 적용 버전은 '마인크래프트 1.4.6'입니다.

그 이외의 마인크래프트 버전은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모드 정보 및 간략 설명

투매니 아이템 모드 :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인벤토리창을 추가시켜줍니다. o키로 열고 닫습니다.
Rei의 미니맵 : 오른쪽 상단에 맵을 간략히 보여주는 지도를 추가해줍니다.
속성화살 : 여러가지 속성화살과 활을 추가해줍니다. (호밍보우(10296:1)이 화살이 발사되지 않은 현상이 있으나 일반 활로 일반화살을 한번 발사한뒤에는 현상이 해결됩니다.)
스포너 GUI : 스포너를 우클릭하여 원하는 몬스터의 스포너로 바꿀수 있습니다.
데스체스트 : 인벤토리에 상자가 있을때 죽으면 상자에 아이템이 들어간 상태로 죽습니다.
레시피북 : 각종 아이템(모드로 추가된 아이템도 적용)의 레시피를 알려주는 책을 추가합니다.
선반모드 : 아이템을 전시할 수 있는 선반을 추가해줍니다.
이모티콘 모드 : 채팅창에서 이모티콘을 쓸 수 있습니다. t를 눌러 상단 Symbol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멀티적용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확인 하신분은 답글 주세요
토네이도 모드 : 토네이도를 발생시킬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해줍니다.
중력건 모드 : 물체를 들고 다닐 수 있는 중력건을 추가해줍니다.
Balkon의 무기 추가 모드 : 여러 종류의 무기를 추가해줍니다.
모'크리쳐 : 여러 종류의 생물을 추가해줍니다.
빅트리 : 거대한 나무 건축물을 추가해줍니다.
켄시로 모드 : 아이템을 들지 않은 상태에서 우클릭을 계속하면 강력한 연타 펀치를 날립니다.
캠프파이어 모드 : 캠프파이어 아이템을 추가해줍니다. 고기나 자원을 굽는것도 가능합니다.
배틀타워 : 타워 건축물을 추가해줍니다. 타워마다 층이 있고 몬스터가 존재합니다.
스마트 무빙 : 다양한 모션 동작을 추가해줍니다.
무브 플러스 : 스마트무빙과 같이 다양한 모션 동작을 추가해줍니다.
더 많은 스워드 : 여러 종류의 검들을 추가해줍니다.
백팩 모드 :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아이템을 추가해줍니다.
Flan 모드 : 여러 종류의 탈것이나 총기등을 추가해주는 모드로 여러가지 팩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Ye Olde Pack : 비행기를 추가해줍니다.
- WW2 Pack : 세계 2차대전 당시의 무기와 장비를 추가해줍니다.
- Modern Weapons Pack : 현대의 무기와 장비를 추가해줍니다.
- Nerf Pack : 장남감 총(Nerf는 유명한 장난감총 기업이름입니다)을 추가해줍니다.

라이토의 통합모드는 모든 모드를 체크해도 서로 충돌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설치 후 주의 사항

모드를 많이 설치했을 경우 마인크래프트가 무거워져 실행이나 종료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충돌과 혼동할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