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16. 14: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빈이에요!

오늘은 속성화살 모드를 깔아봤습니다!

뭔...뭔가 신비스러운 이름이야

너 맘에들어!

.... 그만하고 모드리뷰 들어가죠 ㅋㅋㅋㅋㅋㅋ

 

-

 

 뿡 !

속성화살모드 시작!

시작부터 마을이라니 좋네요!! 헤헤헿

 ??? 왜 겹쳐있죠

/의문

무튼 새로 들어온 아이템은 저것뿐인겅가여....

읭읭... 역시 속성화살 모드니까 전투에 있는 저게 다겠지...

 헨노헨노~ 좀비! 기여미!

좀 더하기 비는 기여미!

 다른화살 다 버리고..

어 이게... 익...익스플로시브 애로우?? ((영어 제대로 못읽...

뭔가 박력있는 이름이다!

 / 뒤쪽에 저 자국은 말이져.. 화살 실수로 쐈어염...

자 어쨌든 좀비의 옆치기를 해줍시다

하나!

 펑

?? 이건 폭탄화살인가보네요!

 붕수다! 붕수! 헤헤헤!

 이 화살은 왜 공중에 떠잉능가....

몬스터가 없어서 그런가??

(이 화살들은 몬스터만 따라가나봐요.. 네..)

 재생성!!

하이헬로니하오안녕 좀비!

 

뿅!

????

아니 왜 안먹지? 잘못날린거야?? 아닌데.. 화살은 몬스터만 따라갈텐데..

불화살?

아... 좀비가 물안에 있어서 효과가 없었나?

집에 창문을 모두막고 지붕에 쏴봤어요

불 잘붙네요!

그럼 좀비를 스폰하고!

안녕 좀비야!

오오 불이 참 잘붙네염!!

이 화살을 동물들한테 쏘면 고기가 꾸워져서 나오겠어요

 

몹을 스폰하기 위한 집을 새로 지었어요!

불화살로 불을 밝히고

아이스 애로우!

얼음화살...인가요 뭐죠... 어떤 효과가 나타날까요!!

기차놀이중인데 미안해!

좀 맞자!

?? 또 효과가 없넹....

뭐지 이거...

퓽퓽퓽

ㅠㅠㅠ 효과가 엄서 왜이래요 ㅠㅠㅠ

혹시나 하고 물에 쏴봤는데

? 이거 물을 얼ㄹ리는 건가 봅니다.

되게 쓸데없네요... 피겨스케이팅장 만들때나 써야되겠네요

아니뭐 그냥 얼음 꺼내서 쓰면 되긴 하는데..

왜 얼음을.. 불이 있으면 얼음도 있어야 되서 그런가 ㅋ

달걀화살!

어 설마 이거....

퓽!

아아 역시나

닭 스폰화살이네요!

퓽퓽퓽퓽ㅍ퓽퓽

닭이 너무 기여미해서 막 스폰하고있어요!!

퓽!

아이 씐나

( 이 스폰화살도 화살인가ㄷ봐요 계속 쐈더니 닭이 죽어서 고기를 남기고 갔네요

설마 좀비한테 죽은건가! )

삐융!!

이제 그만 쏘죠.. 음 근데 신나네요 이 모드!

라이트닝 애로우..

?? 뭘까요 뭔가 이름만 보면 번쩍번쩍 할거 같은데!!

안녕 닭아 나의 희생양 닭아

잘가렴..

피융

번개가 쳤어요!

쿠쿵! 하더니 닭한테 불이 붙었어 ㅠㅠㅠㅠ

닭이 모여있네요

아쥬 좋은 희생양이었습니다.....

아래에 좀비가 쌓여있길래 쐈어요

되게 멋지지 않아요? 막 콰과광~ 하면서 번쩍! 하고

(뭐라는거지)

오오오 ! 번쩍번쩍!!

몬스터가 없으니까 화살이 천천히 내려가네요

어쩔 땐 저한테도 날아오구요... 나도 몹으로 쳐주는 건가

콰ㅜ구광ㅇ!!

이렇게 보니까 비콘의 빛이 생각나네요.. 비콘같아..

 

와하하하하핳!!! 아이신나

화살을 연속으로 발싸해도 막 느리게 떨어져요

아무래도 몹이 없어서 그렇겠죠?

 

저녁이 지나자 몹이 생겨가서 이제 좀 제대로 쏴보나 했는데

화살 다썼네요.. 이제 그만 신나야지

( 매우 흥분해서 스샷을 엄청 찍어댔네요. 오랜만에 마크를 해서 신나가지고.. )

음?

근데 크리에이티브라서 그런 건가요? 아니면 원래 그런 건가요?

내구도가 안닳네요... 싱기방기

전 정면으로 쐈는데 화살이 꺾인걸까요.

옆에 있던 스켈레톤이 맞네요!

아니면 아예 스켈쪽을로 쏴진걸지도?

근데 데미지는 별로 없는 것 같네요.

뭔가 다이아로 만든 듯이 반짝반짝해서 셀 줄 알았는데 별로네...

화살을 안 껴서 그런가?

무튼 속성화살 모드 리뷰는 마치겠습니다!

화살 머겅! 퓽!

 

---

 

*. 오랜만에 마크를 해서 완전 흥분상태에요...

**. 그러니 글이 정신없을지도.. 나중에 이상해보이는건 수정... 해야겠네요..

***. 잘못된 거 있으면 말씀해주셔요! 고칠게요!!

****. 조합법같은거 모릅니다! 와하핳!! 전 크리에이티브를 사랑해요!.....

*****. 스탭이 되놓고 한참 뒤에나 활동 시작이라니!

변명하자면 숙제에 쫓겨 살았습니다... 이젠 조금 익숙해져서 시간이 조금씩 나네요.

몇주만 더 있으면 평일에도 마크를 할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