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29. 21:5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글의 중요한 점은 "장비체제"의 틀을 확정했습니다.

일단 아래와 같이 소지만 하는것으로 스텟이 변하는 것이 됩니다. 아래보시죠



<아이콘은 모두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된다는것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보시는것과 같이 무기제작이 너무나 힘듭니다. 그래서 죄송하지만 "노말"-"궁극"-"전설" 을 제외한 모든 무기등급은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전직후 얻는 효과가, 버프가 아니라 저 "직업의 돌"을 보상으로 받아 직업의 능력을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게 한다는것입니다.


방어구에 체력과 여러 옵션을 넣기엔 너무 복잡해서 아예 최대체력을 관리하는 아이템인 "체력의 구슬"을 만들었습니다. 체력의 구슬은 강화만 가능하며, 처음 시작과 동시에 가집니다.

강화의 비용은 상당히 비싸며, 오직 하나밖에 가지지 못합니다.


밸런스에 대해 질문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활의 경우엔 완벽히 당겨야 정확한 데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공격력이 저렇게 높습니다.


아직도 마법사는 당최 어떻게 해야될지 감이안잡히네여..

어찌하면 마법사는 삭제될수도...ㅠㅠ


이상 짬뽕동자입니다.




+저도 뭐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사운드부터, 모든분야를 손보고 있습니다.

하나의 새로운 게임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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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