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17. 2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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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1.4.7 버킷이 개발되었습니다.


아직은 베타 버전이라 안정적이지 못한 부분이 있을것이라 생각하나, 그래도 1.4.7의 특성을 살려줄 수 있는 버킷 빌드로 최대한 다운받으셔서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이번에 추가된 기능이 있습니다.

세이프가드(SafeGuard)라는 내부적으로 돌아가는 기능인데요, 이 기능은 버킷을 계속 감시해서, 위험한 플러그인들을 막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본문이 길기 때문에 일부분만 발췌해 보았습니다.


So what does this safeguard mean for you?
Server Admins:
If you are a server admin that only uses plugins developed against the Bukkit API, this safeguard doesn't affect you at all. If you are a server admin that uses plugins which use Minecraft or CraftBukkit code (which we do not support or recommend using) then this safeguard means that those plugins will need to be updated with every Minecraft update.

만약 니가 서버 어드민이고, 일반적인 플러그인들만 쓴다면, 이 기능들은 니 서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진 않을거야. 만약 니가 마인크래프트나 CraftBukkit코드를 사용하는 플러그인들을(우리가 권장하진 않지만) 사용한다면(감염오리 역주: 아마 모드를 의미하는것 같네요), 이 세이프가드 기능으로 인해 그 플러그인들은 새로 업뎃되어야 할거야.


It is important to note that while this safeguard does force plugin developers to take some sort of action to get their plugins built against Minecraft or CraftBukkit working on a new Minecraft version, plugin developers have the option of bypassing it. They can blindly update a few lines in their code to mark it as working with a new Minecraft update or utilise a bypass to trick the safeguard into letting the plugin run. As such, we recommend that server admins be wary of plugin developers who decide to work around this, as they are willingly putting your server at risk.

이 세이프가드 기능은 플러그인 개발자들이 자신들이 만든 플러그인에 대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게 강제하게 하는 부분은 있어. 그렇지만 플러그인 개발자들은 이것들을 무시할수는 있지. 그들은 자신들의 플러그인 소스코드 중 일부분만 현 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에 맞게 바꾸거나 우회하는 방법을 이용해서 이 세이프가드 기능이 플러그인에 간섭하지 못하게 할 수 있긴 해. 그렇기 떄문에, 우리는 서버 어드민들이 이런 플러그인 개발자들에 대해 경각심을 가졌으면 해. 왜냐고? 그들은 너의 서버를 위험하게 만들 수 있으니까 말이야.


Plugin Developers:
If you are a plugin developer that purely uses the Bukkit API this safeguard does not affect you in any way.

만약 니가 순수한 버킷API만을 사용하는 플러그인 개발자라면, 이 세이프가드 기능들은 니 플러그인들에 아무런 영향도 끼치지 않을거야.


If, however, you depend on the extremely volatile and unsupported CraftBukkit OR Minecraft code, you will now have to re-evaluate your plugins with every Minecraft update release. As this is what you should have been doing anyway as a responsible developer, this should not affect your update process in any way.

그런데, 만약 니가 마인크래프트 자체 코드나, CraftBukkit 코드를 사용한 프로그래밍을 한다면, 너는 이제부터 너의 플러그인을 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새로 검사를 해야 할거야(뭐 이것들은 니가 일반적인 개발자라면 기본적으로 하고 있을 테지만 말이야).


We are not trying to make utilising Minecraft or CraftBukkit code within your plugins more difficult, we are simply trying to promote using it more responsibly if you have a need to do so within your plugins. If there is no way for you to avoid using the volatile and unsupported internals of Minecraft or CraftBukkit, we recommend trying to work with us to design an addition to the Bukkit API that removes this need.

그런데 알아줘, 우리는 너희가 마인크래프트 자체 코드나 CraftBukkit코드를 사용하는것을 더 힘들게 만들려는건 아냐. 우리는 그저 네가 꼭 그러한 코드들을 사용해야 한다면, 니네들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것을 알려주려는 것 뿐이지. 만약 니가 우리가 말한 "위험한" 코드들(역주 - "위험한 코드들"이란, 버킷 자체에서 지원하지 않는 마인크래프트 자체 코드 혹은 CraftBukkit 코드를 말합니다)을 사용하지 않고 너의 플러그인을 만들 방법이 없다면(즉, 니가 꼭 그 코드를 사용해야하면), 우리는 니가 우리와 함께 새로운 버킷 내부 API를 개발해나가는 방식으로 해줬으면 해.


What if I'd rather take the risk?
Server Admins:
If you'd rather put your server at risk by running unchecked code, you are free to bypass this safeguard, however you will no longer receive support from us as a result. If you'd still like to bypass or disable this safeguard, you have the option of running an unofficial build or a tool to update the plugins you use. Unfortunately, since providing support for code we did not write is next to impossible, we still do not allow the discussion and distribution of unofficial builds within our community.


<만약 내가 그 위험부담을 하면 어떻게 돼?>(역주 - "위험부담"이란 세이프가드 기능을 끄는것을 뜻하는것 같네요)

- 서버 어드민에게:

만약 니가 세이프가드를 꺼서, 니 서버에서 돌아가는 코드들의 검사를 하지 않으면서 위험부담을 한다고? 물론 너는 이 과정을 무시해버릴 수 있어. 그런데 너는 그렇게 한 결과로 우리에게서 받는 검증 절차와 같은 지원 서비스들을 받지 않는 꼴이 돼. 그래도 이 과정을 무시하고 싶으면, 비공식적 빌드를 사용하거나, 니가 사용하고 있는 플러그인을 업뎃해주는 도구를 사용하면 되긴 해. 그렇지만, 우리는 우리가 만들지 않은 코드와, 그 떄문에 생긴 문제에 대한 지원은 절대로 하지 않아.


Plugin Developers:
Plugin developers bypassing this safeguard are willingly putting servers at risk with their unpredictable and unchecked code. If you as a plugin developer choose to bypass this safeguard bear in mind that you are taking full responsibility for anything your plugin does to a server and that this decision can affect your reputation as a developer.

플러그인 개발자에게:

이 과정을 무시하는 개발자들은 의도적으로 서버들을 자신의 플러그인 안의 확인되지 않은 코드로 인해 위험에 빠뜨린다고 봐도 무방해. 만약 니가 세이프가드 기능을 무시하고 만든다면, 명심해둬, 너는 개발자로서, 그 플러그인이 서버에게 미치는 모든 영향에 대한 총 책임을 맡아야 해.


There are several ways to bypass this safeguard that I'm sure many of you will be discussing on these forums, however, we would like to make it clear that plugins using any bypass that includes dynamic code generation will be denied from BukkitDev without hesitation due to the inherent security risks it poses for servers.

이 세이프가드를 우회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 아마 지금 이 시간에도 우리 포럼에서 너희들은 이 방법에 대해 토론을 하고 있을거야. 그렇지만, 우리는 이렇게 세이프가드를 우회하는 코드를 가진(이 부분은 다형성 코드를 생성하는 방식의 플러그인도 포함돼) 플러그인들은 BukkitDev에서 어떤 이유가 있든, 절대로 지원해주진 않을거야.


Whether you are a server admin or a plugin developer, you are free to discuss ways to get around this safeguard provided it does not involve an unofficial build. The issue with unofficial builds is that regardless of where people get them from, we almost inevitably end up having to provide support for them.

네가 서버 어드민이던지, 플러그인 제작자던지, 너는 이 기능들을 우회시킬 방법들을 우리 포럼에서 몰색해도 우리는 그것에 대한 제제를 가하진 않을거야. 다만, 그 주제는 비공식적인 버킷에 대한것이지만 않으면 돼. 비공식적 버킷을 지원하지 않는 이유는, 사람들이 그 버킷을 어디서 받든지간에, 우리는 결국 그 사람들에게 지원을 해 줘야 한다는 점이야. 그래서 우리는 비공식적 버킷을 지원하지 않아.


We know that this safeguard might cause a few of you some headaches, however we feel that choosing to let servers burn in the coming weeks is not a viable option.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cooperation and understanding in this matter. This was a difficult decision for us to make, but preventing unchecked plugins from silently destroying servers was a big incentive for us.

우리는 이 세이프가드 시스템이 너희들에게 많은 두통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생각이 들긴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서버 어드민들이 해야 하는 노력들은 피할 수 없다고 생각해. 너희들의 계속된 지원, 협력 그리고 이해에 대해에 우리는 고마워. 우리는 이 결정을 쉽사리 내릴수는 없었지만, 확인되지 않은 플러그인이 서버를 점점 갉아먹는 것을 막는건 더 큰 인센티브라고 생각했어.

(어휴...ㅠㅜ 그래도 주옥같은 정보이니 대규모 서버 어드민 분들께서는 한번이라도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아! 그리고 다운로드:

CraftBukkit 1.4.7 R0.1.zip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17. 2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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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허허 저 이미지 말고 다른거 쓰고싶은데 다시 만들 시간이 없네요 ㅠㅜ)


안녕하세요 조용히 짜져(?)있던 감염오리입니다.


최근 입시 공부, 시험, 입시 탈락으로 인한 슬픔등으로 인해 MCCO포스팅은 물론 제 본 블로그 포스팅도 안했었네요;;

어쨌든 플러그인을 업뎃했습니다.


개인적인 측면에서 말씀드리자면, 이제서야 비로소 PvP용 플러그인이 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v1.5 변경 사항:

- 이 플러그인은 이제 더 이상 영어로 개발할 생각이 없습니다(영어 + 한글 짬뽕이니...)

- 방어구 관통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 설정(1)은 "크리티컬이 떴을 경우에 방어구 무시"고요, 0은 "방어구 무시 없음", 2는 "어떤 경우든지 방어구 무시" 입니다. 이 설정값은 플러그인 폴더 안의 config.yml의 Bow_ignoresArmor: 부분에서 따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화살이 빗나간 판정("Arrow Missed"라는 문구가 뜨면서 약한 데미지가 박히는 것을 의미합니다)을 받았을경우, 10초간의 실명 포션효과와 15초간의 Nausea 포션효과를 받습니다(Nausea가 한국어로 뭐죠?). 즉, 이 상태(저는 "제압"이라고 하고 싶네요. 절대로 배필3에서 따온거 아님!)에 빠진 플레이어는 교전이 약 12초간 불가능해지겠죠?

- 칼로 화살을 막는 경우, 화살이 튕겨져 나갑니다.

- 일정 시간마다 제작자 감염오리의 수다가 이어집니다...

- 5분마다 모든 플레이어들의 좌표가 표시됩니다. 이것 또한 comfig.yml의 AxisShownFrequency: 부분에서 몇 분으로 할 것인지에 대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이제 낙하 데미지가 절반으로 줄어드는것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 데미지가 0인데도 불구하고 데미지 입는 음향이 들리는 버그 수정.

- 노드 추가(이 부분은 조금 있다가 설명드리겠습니다)

- 데미지가 허벌나게 센 활들에게서 크리티컬이 뜨지 않던 버그 수정.

- 플러그인 구조를 비약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 기타 잡다한 것들 수정(절대로 기억 안나서가 아님)


커맨드와 노드 설명:


- 커맨드

/bow start -> 플러그인을 시작합니다. 만일, 플러그인 설정에 아이템 지급이 있다면, 현재 접속중인 플레이어들에게 해당 아이템을 지급하게 됩니다.

/bow options -> 현재 플러그인의 옵션값을 표시해줍니다.

/bow help -> 플러그인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reload -> 모든 플러그인을 중지시키고, 다시 모든 플러그인들을 로딩합니다(버킷 기본 명령어).


- 플러그인 노드

bow.start -> /bow start 명령어를 사용 가능하게 해줍니다.

bow.enable -> 최종병기 활 플러그인을 시작했을 시, 이 노드가 없는 그룹의 플레이어들은 플러그인에서 제외됩니다.


감사합니다. 버그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문의는 제 이메일(minjooon123@naver.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배포는 출처(http://mcco.tistory.com 또는 http://minjooon123.blog.me)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17. 1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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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patcher-2.4.5_02.exe



마인크래프트 미사(Misa) 텍스쳐팩입니다. 예전부터 HD텍스쳐팩으로 유명한 텍팩이였죠 가장 최신버전으로 적용되는 버전은

 

1.4.7/13w01b 입니다. 이 텍스쳐팩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링크를 올립니다. 

 

다운로드 링크 링크에 들어가셔서 DOWNLOAD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17.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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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아크래프모드_간편설치기_MC_1.4.7.exe

 


마인크래프트에 코코아를 추가해주는 마인크래프트 1.4.7 코코아모드입니다.

 

조합법

 

코코아

 



 


코코아를 만들기 위해서는 코코아 콩이 필요합니다.


코코아 콩 얻는 법

 





자연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위와 같은 코코아 나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코코아 나무를 부시다 보면 코코아 콩을 구하는게 가능합니다.


커피

 


커피 씨앗 얻는 법



커피 나무는 이런 평원에 자주 나타납니다. 저 커피나무를 캐면 커피를 얻습니다.


가공 나무




우유잔




머그 잔

 



물병



목탄



구운 커피


 


호환 정보 : 이 모드는 포지를 사용하므로 기존에 투매니가 설치됬을경우 모드 설치 후 다시 투매니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모드 정보

포럼 링크 : http://www.minecraftforum.net/topic/1082754-147-cocoacraft-16-ssplansmp-milkcocoacoffee/

적용 버전 : 1.4.7

제작자 : Reaper

 

 

검색 유도

마인크래프트 코코아, 마인크래프트 1.4.7 모드, 마인크래프트 모드,마인크래프트 코코아 모드, 마인크래프트 커피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