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17. 21: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으허허 저 이미지 말고 다른거 쓰고싶은데 다시 만들 시간이 없네요 ㅠㅜ)


안녕하세요 조용히 짜져(?)있던 감염오리입니다.


최근 입시 공부, 시험, 입시 탈락으로 인한 슬픔등으로 인해 MCCO포스팅은 물론 제 본 블로그 포스팅도 안했었네요;;

어쨌든 플러그인을 업뎃했습니다.


개인적인 측면에서 말씀드리자면, 이제서야 비로소 PvP용 플러그인이 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v1.5 변경 사항:

- 이 플러그인은 이제 더 이상 영어로 개발할 생각이 없습니다(영어 + 한글 짬뽕이니...)

- 방어구 관통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 설정(1)은 "크리티컬이 떴을 경우에 방어구 무시"고요, 0은 "방어구 무시 없음", 2는 "어떤 경우든지 방어구 무시" 입니다. 이 설정값은 플러그인 폴더 안의 config.yml의 Bow_ignoresArmor: 부분에서 따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화살이 빗나간 판정("Arrow Missed"라는 문구가 뜨면서 약한 데미지가 박히는 것을 의미합니다)을 받았을경우, 10초간의 실명 포션효과와 15초간의 Nausea 포션효과를 받습니다(Nausea가 한국어로 뭐죠?). 즉, 이 상태(저는 "제압"이라고 하고 싶네요. 절대로 배필3에서 따온거 아님!)에 빠진 플레이어는 교전이 약 12초간 불가능해지겠죠?

- 칼로 화살을 막는 경우, 화살이 튕겨져 나갑니다.

- 일정 시간마다 제작자 감염오리의 수다가 이어집니다...

- 5분마다 모든 플레이어들의 좌표가 표시됩니다. 이것 또한 comfig.yml의 AxisShownFrequency: 부분에서 몇 분으로 할 것인지에 대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이제 낙하 데미지가 절반으로 줄어드는것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 데미지가 0인데도 불구하고 데미지 입는 음향이 들리는 버그 수정.

- 노드 추가(이 부분은 조금 있다가 설명드리겠습니다)

- 데미지가 허벌나게 센 활들에게서 크리티컬이 뜨지 않던 버그 수정.

- 플러그인 구조를 비약적으로 향상시켰습니다.

- 기타 잡다한 것들 수정(절대로 기억 안나서가 아님)


커맨드와 노드 설명:


- 커맨드

/bow start -> 플러그인을 시작합니다. 만일, 플러그인 설정에 아이템 지급이 있다면, 현재 접속중인 플레이어들에게 해당 아이템을 지급하게 됩니다.

/bow options -> 현재 플러그인의 옵션값을 표시해줍니다.

/bow help -> 플러그인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reload -> 모든 플러그인을 중지시키고, 다시 모든 플러그인들을 로딩합니다(버킷 기본 명령어).


- 플러그인 노드

bow.start -> /bow start 명령어를 사용 가능하게 해줍니다.

bow.enable -> 최종병기 활 플러그인을 시작했을 시, 이 노드가 없는 그룹의 플레이어들은 플러그인에서 제외됩니다.


감사합니다. 버그나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문의는 제 이메일(minjooon123@naver.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배포는 출처(http://mcco.tistory.com 또는 http://minjooon123.blog.me)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