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0. 17. 17: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염오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플러그인 중 하나인 AutoSneak 플러그인입니다(1.3.2 호환됩니다).


AutoSneak플러그인이란?!

플레이어의 상태를 항상 Sneak상태(Shift를 누른 상태)로 만들어 두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이름표를 볼 수 없게 됩니다. 그냥 Shift를 자동으로 눌러주는 플러그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Shift를 누르는것과 다른점은! 그 상태에서 뛰고 점프하고... 일반적인 행동을 모두 할 수 있다는 점이죠!


기능

  • /sneak -> 이 명령어를 사용한 사람은 이름표가 보이거나, 보이지 않게 됩니다.

* 이름표가 보이는경우 -> You are no longer sneaking

* 안 보이는 경우 -> You are now sneaking

  • config.yml파일을 수정하여 "로그인 시 이름표 안보임"과 같은 기능을 넣을 수 있습니다.


펄미션 노드

autosneak.sneak (/sneak 명령어를 쓸 수 있게 합니다.)
autosneak.auto (로그인 하자마자 이름표가 안보입니다)
autosneak.exempt (쿨타임/지속시간이 없이 무한하게 쓸 수 있습니다(저는 이건 반드시 모든 분들에게 적용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쿨타임과 지속시간은 쓸모가 없어요))


config.yml파일 설명

messages: sneakOn: '&4You are now sneaking.'(작은따옴표 안의 말이 이름표가 안보일때 뜹니다) sneakOff: '&5You are no longer sneaking.'(작은따옴표 안의 말이 이름표가 보이게 될때 뜹니다) sneakCooldown: '&4You must wait <time> seconds before you may sneak again.'(아직 쿨타임이 지나지 않은 경우의 메세지입니다) options: timers: duration: 0(이름표를 감출 수 있게 하는 최대시간. "0 => 무한"으로 알고 있습니다) cooldown: 0(쿨타임. 이것도 "0 => 무한"입니다) refresh: 5(안건들이셔도 됩니다. 뭐라 설명해드릴 방법도 없고... 사실 건드릴 필요가 없는 부분입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