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9. 8. 2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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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르시면 감염오리의 네이버 블로그로 이동합니다.눌러줘어ㅠㅜ


안녕하세요 플러그인 게시판 담당 스텝 감염오리입니다.

다시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기 떄문에, 화이팅하시라는 의미로 최종병기 활의 v1.4.2K버전에 대한 설명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원래는 (구)석군&귀챠니즘 팀 블로그였을 당시에 열심히, 최선을 다해 설명했었는데 게시글 복구가 안되는 관계로 ㅠㅜ 그냥 앞으로는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리고 퍼오는 방식으로 할까요...).

* 제목에 [1.3.2 호환]이라고 적은 것은, 1.3.1 버킷으로 서버를 열으면 1.3.2 클라이언트도 들어와지기(호환되기) 때문입니다.


(음...배너 만들어주실분...없으려나요 ㅎ 너무 같은 배너만 쓰는것 같네요;;)

(제 메일은 minjooon123@naver.com입니다)




설명들어가겠습니다 ㅎㅎ

이 플러그인이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에 주는 변화에 대한 개요:
 
 1. 플레이어가 플레이어에게 가하는 데미지를 변경함
    ● 활, 다이아 칼 추가 데미지: 크리티컬 데미지가 아닌 일반 데미지에 추가로 데미지를 더합니다.
    ● 활 크리티컬 데미지: 활의 크리티컬 데미지는 활의 시위가 완전히 당겨진 상태에서 쏘면, 일정한 확률에 따라 발동됩니다.
        ◆ 일반 크리티컬 모드: 크리티컬 확률로 크리티컬 여부를 결정합니다.
        ◆ 거리에 따른 크리티컬 모드: 화살이 맞았을 시의 공격자와 피공격자, 두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로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 다이아 칼에 크리티컬확률과 크리티컬 데미지 추가.
    ● 활 회피 추가: 활을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일정 확률로 회피하는 기능 - 일정한 양의 적은 데미지를 받음.

 2. 컨트롤 요소 추가

    ● 칼을 든 상태로 우클릭을 하여 방어자세를 취하면, 일정확률로 상대방의 화살, 다이아 칼 공격을 막아낼 수 있습니다.

 3. 낙하 데미지의 감소
    ● 낙하 데미지 감소: 낙하 데미지를 (낙뎀)/n 으로 받습니다.



명령어:
/bow: 명령어 설명을 봅니다.
/bow start: 플러그인을 시작합니다(op전용).
/bow help: 플러그인 설명을 봅니다.
/bow option: 플러그인의 대표적인 설정(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등등...)을 볼 수 있습니다.


노드: 음슴.

*플러그인을 리로드 시키기 위해서는 버킷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reload 명령어를 쓰셔야 합니다.


config.yml 설정 방법(v1.4 기준):

BowConfig: #활의 데미지 설정 부분
   Bow_normalDamage_addAmount: 6
 # 이 수치만큼 활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크리티컬 공격 제외). 데미지는 반 하트로 계산합니다(20 -> 10 하트 데미지)
 
   Bow_criticalChance: 30
 # 활 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을 정합니다. 값은 0이상 100이하의 정수로만 표기하셔야 합니다.

   Bow_criticalDamage: 25
 # 활 크리티컬 공격의 데미지를 정합니다.

   Bow_missChance: 0
 # 맞았을 때, 데미지를 적게 입거나, 안 입을 확률("회피 확률"이라고 합시다)

   Bow_missDamage: 2
 # 화살을 회피하였을 때, 받는 데미지

   Bow_distanceCriticalEnabled: false
 # 거리에 따른 데미지 증가를 할 것이냐 안 할것이냐(할 것이냐 => true, 안 할것이냐 => false).
 # 이 옵션을 활성화(true)하면, 20블럭 이상 있는 플레이어를 적중시,
 # "(플레이어 사이의 블록 수 - 20) / Bow_distanceCriticalDivider의 값"이 데미지에 추가됩니다.
 # 중요한것은, 오로지 거리로만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Bow_distanceCriticalDivider: 5
 # 거리에 따른 크리티컬 데미지를 활성화 했을 때, 데미지 증가 빠르기를 설정합니다.
 # 이 크리티컬 데미지는 "(플레이어 사이의 블록 수 - 20) / Bow_distanceCriticalDivider의 값"이기
 # 때문에, 작으면 작을수록 더 빠른 데미지 상승이 일어납니다.


 SwordConfig: #칼의 데미지 설정 부분
   DiamondSword_criticalDamage: 40
 # 이 부분은 다이아 검의 크리티컬 데미지를 설정합니다.
   DiamondSword_criticalChance: 80
 # 이 부분은 다이아 검의 크리티컬 확률을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Sword_blockChance: 0
 # 활을 맞을 때, 다이아 검으로 막을 수 있는 확률을 정합니다.


 PlayerConfig: #기타 플레이어 관련 설정
   Player_fallingDamageDivider: 2
 # 이건, 낙하 데미지를 나누는 수입니다. 따라서, 낙하 데미지는 "원래의 낙하 데미지/Player_fallingDamageDivider의 값".


 ItemConfig: # 이 부분은 플러그인 시작시 지급되는 기본 아이템을 설정합니다. 활은 일단 기본적으로 1개를 줍니다.
   Item_giveItem: true
 # 기본아이템의 지급 여부 설정. 참 - true, 거짓 - false

   DiamondSword_giveChance: 60
 # 다이아 검을 지급받을 확률

   Arrow_giveAmount: 19
 # 지급받는 화살의 양

   String_giveAmount: 3
 # 지급받는 실(활의 내구도가 다 떨어져서 다시 만들때 쓰입니다)

   HealingPotion_giveAmount: 1
 # 지급받는 [체력 회복2] 포션의 양

   GoldenApple_giveAmount: 3
 # 황금사과의 양

   Steak_giveAmount: 5
 # 스테이크(소고기 구운거)의 양

   Flint_giveAmount: 5
 # 부싯돌의 양(화살이 부족해지면 만들어야겠죠)

   Feather_giveAmount: 3
 # 깃털의 양(화살 재료)

   Gravel_giveAmount: 20
 # 조약돌의 양(부싯돌 만들때 쓰임)


etc:
   Begin_onStart: false
 # 플러그인이 서버 시작시 자동으로 시작되는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추가/수정 예정:

● 몇가지 노드(/bow start 노드, 플러그인의 영향이 미치는 범위 성정하는 노드(아마 bow.start와 bow.enabled가 될듯합니다)

● 더 나은 프로그램 내부 구조(추리게임[오리] 플러그인 만들면서 많은것을 깨달았습니다)

● 플러그인이 이미 시작된 후 들어와도 아이템의 지급이 되게 할 예정

● 방어 무시 옵션 추가(갑옷을 100% 무시한 공격을 합니다. 절대로 LOL에서 따온 아이디어라고 할 수 없지!!!!)

◆ 활 방어구 관통(BowConfig.Penetrates 옵션값이 true이면 발동)

◆ 다이아 칼 방어구 관통(SwordConfig.Penetrates 옵션값이 true이면 발동)

● 데미지가 계산된 값이 0인데도 불구하고 데미지 입는 음향이 들리는 버그 수정

● 활을 장전한 상태로 일정 시간동안 있으면 갑옷 관통 효과가 추가되는 옵션.

◆ 발동 조건: 일정한 지정된 시간동안 플레이어는 한 블록 내에서 움직이지 않고, 활 시위를 당기고 있어야 한다.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대화창에 집중하고 있다는 표시가 뜨며, 이 공격은 방어구를 100% 무시합니다.

◆ 옵션 설정: BowConfig.Penetrates 옵션값이 false

● 이름표가 안보이게 하는 옵션 추가.

● 죽은 후 할 수 있는 일 추가.

◆ 리스폰시, 아이템 재지급 옵션 추가

◆ 목숨 시스템 추가

◆ 리스폰 무적시간 추가(스폰지역에서 칼빵하는걸 방지)

● 편전(a.k.a 애깃살) 추가 -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상대를 땅에 일정 시간동안 속박고정시킵니다(절대로 LOL하다가 생각난거 아님).

● 스토리모드 추가 - 플레이어 중 한명만 죽어라 쫒는것입니다 ㅎ 그 한명은 모든 공격의 데미지 50%무시, 50% 회피 등과 같은 조흔 버프가 추가되고요.

● 데미지가 매~~~~우 센 인첸트된 활에서는 플러그인이 발동되지 않던 버그 수정.


캄사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8. 1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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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팩은 꽤 괜찮습니다.

 

약간의 고전적인 느낌이 들어가 있기도 하네요.

 

다운로드 :: http://www.mediafire.com/?j9e4k3qk4yx2a44

 

출처 :: http://www.minecraftforum.net/topic/513093-32x16x132-dokucraft-the-saga-continues/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8. 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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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텀 npc를 만들 수 있는 모드입니다!

멀티도 지원할 듯 하고요.



커스텀npc모드 간편설치기_MC 1.3.2.exe


출처 : http://www.minecraftforum.net/topic/833003-132-custom-npcs-v08-wip/


통합모드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8. 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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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시로 모드입니다!

아무것도 들지 않은 상태, 배고픔이 어느 정도 차 있는 상태에서

우클릭을 꾹 하시면 사용됩니다.



켄시로모드 간편설치기_MC 1.3.2.exe


출처 : http://atomicstryker.net/kenshiro.html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8.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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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토병사 모드가 정식으로 1.3.2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점토병사모드 간편설치기_MC 1.3.2.exe


출처 : http://www.minecraftforum.net/topic/964897-132-spmplan-clay-soldiers-mod-v-8/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9. 8.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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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든 한방에 부수는!

얼티메이트 피스트 모드입니다!



얼티메이트 피스트모드 간편설치기_MC 1.3.2.exe


출처 : https://sites.google.com/site/grimsmods/individual-mods/ultimate-fist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